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2-01 16:53

  • 뉴스 > 기업체뉴스

통영산림조합, 이웃돕기 성금 300만 쾌척

기사입력 2022-01-19 06:4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통영산림조합(조합장 허일용)은  18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300만원을 통영시에 전달했다.

 

통영산림조합은 산림자원조성 및 산림경영지도 등 다양한 공익사업을 통한 통영시의 녹색성장을 실현하고 임업인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으며, 각종 행사와 명절 시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품 기탁 등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있다.

 

허일용 조합장은 이번 기부는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느 때 보다 힘들게 보낼 우리시 소외계층을 위해 산림사업 실행에 따른 수익금을 시민들에게 환원하고자 조합원들의 마음을 모아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지난해 우리 조합에서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3천 여 만원의 통영사랑 상품권을 구입하여 조합원 장려 차원의 일환으로 지급하였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 공익을 실천하는 산림사업 전문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강석주 통영시장은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통영산림조합에서 매년 통영시민들에게 보내준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전달된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 시에서도 많은 취약계층과 특히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책을 펼쳐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있는 이웃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시는 전달된 성금을 살고 싶은 통영 행복펀드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에 지원될 계획이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

노현정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