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6-02 16:50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속보...국민의힘 통영시 의원 예비후보 기호 확정

'2-가'박상준, 조필규, 배도수, 김태균... 비례대표 1번은 김희자

기사입력 2022-05-09 17:2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국민의 힘 공천  통영시의원 예비후보자들의 기호가 확정됐다.

 

국민의 힘 경남도당은 9일 통영시 가 선거구(용남, 도산, 광도) “2-에 박상준 후보를 “2-에 강경두 후보를 결정했다.

 

4명을 선출하는 나 선거구 (산양·욕지·한산·사량.미수·봉평)에는 조필규 후보가 “2-노성진 후보가 “2-김동일 후보가 “2-류성한 후보가 “2-를 받았다.

 

, 다 선거구 (도천, 명정, 중앙)는 배도수 후보가 “2-를 신철기 후보가 “2-로 확정됐다.

 

일찍이 경선 없이 후보가 확정 된 라 선거구(정량, 북신, 무전)는 김태균 후보가 “2-를 김미옥 후보가 “2-로 본선에서 뛰게 됐다.

 

6명이 지원해 치열한 경쟁을 거친 비례대표에는 김희자 지원자가 1, 김민정 지원자가 2번을 받았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

허덕용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