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2 16:59

  • 뉴스 > 통영뉴스

통영시, 생활개선회 여성 역량강화 교육

기사입력 2022-05-17 18:4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통영시농업기술센터(소장 고영호)에서는 생활개선회 소속 254명 회원을 대상으로 2022년도 농촌여성 역량강화 생활교육을 실시한다.

 

5월에 생활개선회 3개 분과별로 특색있는 과제를 선정해 7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 지난 16일에는 농촌식생활반 회원 20명을 대상으로 통영조리직업전문학교 황영숙 원장을 초청하여 힐링푸드안심편채 & 호두강정수업을 실시하였다.

 

또한 농촌생활문화반 회원 20명은 캘리그라피 3급과정 2, 농촌건강반 회원 15명은 난타중급과정에 4회 참여하고 있다.

분과별 과제교육과 별개로 각 읍면동의 지역별 회원을 대상으로 탄소중립 생활실천 천연수세미 만들기, 근골격계질환 예방 농작업 안전교육, 생활원예교육 등이 2022년도 과제교육으로 실시될 계획이다.

 

고영호 농업기술센터소장은 통영시 생활개선회 회원들을 지역의 농촌여성리더로 육성하기 위해 11과제교육을 통한 자기계발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

노현정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