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2 16:59

  • 뉴스 > 축제뉴스

제6회 광도빛길 수국축제 18일 개최

박서진 출연 빛길음악회, 꼬마화가 사생대회 등 열려

기사입력 2022-06-15 05: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광도면행정복지센터는 ()빛과길(이사장 한수식) 주관으로 광도면의 수국을 주제로 오는 186회 광도빛길 수국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6회 째를 맞이한 광도빛길 수국축제는 빛길음악회, 수국꼬마화가 사생대회, 오션마켓, 수국꽃차시음회 등 광도천 수국길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축제장을 찾는 시민 및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수국축제 빛길음악회는 이날 오후 4시 광도천 야외특설무대에서 클래식, 댄스, 난타 등 다양한 장르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시민노래자랑과 장구의 신박서진 등 초청가수들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가족단위 수국길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위하여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수국빛길 꼬마화가 사생대회가 광도천교 밑 야외무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그 외에도 지역농수산물판매, 수국꽃화분 판매, 수국꽃차시음회, 빙과류 판매, 오션마켓 등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 열린다.

 

()빛과길 한수식 이사장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광도빛길 수국축제를 통해 시민들이 즐겁게 수국길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익진 광도면장은 이번 축제가 면민들의 화합과 일상회복을 위한 신호탄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광도빛길 수국축제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개최 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 제4회는 사진공모전으로, 2021년 제5회는 사진, 동영상, 수기 등 비대면 공모전 행사와 작은음악회 개최로 대체되기도 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

노현정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