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해양경찰서(서장 한동수)는 지난 15일 거제시 산달도 산전마을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며 장수사진 액자 전달식을 가졌다.
앞서 통영해경은 지난 11일 거제시 산달도 산전마을에서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장수사진 촬영과 함께 일생의 희로애락을 함께한 부부의 커플사진과 마을 어르신끼리의 우정사진도 찍으며 환하게 웃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카메라 렌즈에 담았고, 이날 산달도를 다시 찾아 소중한 추억을 담은 사진 액자 30점을 무상으로 전달했다.
통영해경 관계자는 “일전에 산달도 어르신들께서 작고하셨을 때 사진이 없어 주민등록증 사진으로 영정사진을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안타까운 마음에 장수사진 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국민 친화적 해양경찰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