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0-01 05:12

  • 뉴스 > 사회단체뉴스

통영해양구조협회, 장마 전 안전봉사

기사입력 2022-06-22 15:0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한국해양구조협회 통영구조대는 지난 21일 남포초등학교 뒤편에서 본격적인 장마철을 대비한 배수로 정비작업을 실시했다.

 

이 배수로에는 토사와 쓰레기가 뒤엉켜있어 정비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었고, 통영구조대에서는 이를 내버려둘 수 없다고 생각하여 지역주민들을 위한 자원봉사의 일환으로 토사와 쓰레기를 제거, 물길을 재정비하여 배수로의 범람위협을 없애고 주변 환경을 깨끗하게 정비했다.

 

 

 

 

 

배수로 정비를 마친 A 대원은 장마철을 앞두고 주민들의 안전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활동을 할 수 있어 보람차다.”오늘 있었던 활동 또한 선제적 구조활동의 일환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활동하여 건강한 지역사회 건설에 한 손 보태고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해양구조협회 통영구조대는 통영시 해양안전 확보에 공헌하고자 뜻을 같이 하는 사람들과 잠수사들이 모여 구성한 단체로, 평소 환경오염 방지와 해상 레저 문화 보급, 취약계층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

서지애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