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2 16:59

  • 인사이드 > 인사&동정

통영시 민선 8기 비서실장에 황재열 팀장

기사입력 2022-06-29 19:1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천영기 통영시장 당선인이 29일 민선 8기 비서실장에 내부 공무원인 황재열 행정과 시정팀장을 71일자로 발령 했다.

 

천 당선인은  민선 8기 시정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정책, 공약 등 세부 실행계획 마련에 속도를 내기 위해 시 공무원 출신의 황 팀장을 비서실장으로 발령했다고 밝혔다.

 

황재열 비서실장은 다양한 근무경험으로 시정에 대한 업무 이해도가 높고, 민원에도 탁월한 처리 능력을 보여 주민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당선자가 시 의원 시절 통영시의회에서 손발을 맞춘 전력도 있어 기초단체장의 의중을 잘 파악해 직원들과의 가교 역할도 무난하리라는 평가다.

 

공무원 비서실장 기용에 시 안팎에서는 "비서실장 기용은 선거 캠프 출신이나 평소 인맥을 활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천영기 시정이 신선하다는 반응이 나온다.

 

한편, 통영시장 비서실은 황재열 비서실장을 비롯하여 백명길 수행비서, 김혜은 비서로 진용을 갖추었다.

 

 

 

 

이 기사는 경남도 지방일간신문인 창원일보와 daum(뉴스-통영), 네이트 등 포털싸이트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통영인터넷뉴스

허덕용 기자 (tyinews@empa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1

0/500
  • 푸른솔
    2022- 07- 05 삭제

    이것도 기사가 수준 하고는